미국 뉴욕 맨하탄 H-MART 회계, 인사&사무, 디자인 채용[3,500만원 이상] > 패션/디자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채용공고

미국 뉴욕 맨하탄 H-MART 회계, 인사&사무, 디자인 채용[3,500만원 이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5,921회 작성일 21-04-28 11:41

본문

미국 뉴욕 맨하탄 H-MART 회계, 인사&사무, 디자인 채용[3,500만원 이상]


23588a0f52a288646294d5ffe70ed0d9_1619577651_31.jpg
 

 

H-MART는 미국, 캐나다에서 100개 이상의 한인 마트를 운영중인 성공적인 기업입니다. 이번에 미국 뉴욕 맨하탄 지역 본부에서는 3개의 매장과 온라인 사업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직원은 200명가량 되며, 외국인 비율은 70% 정도입니다.

 

 

관련전공자 및 경력자로 미국에서 인턴부터 장기근무까지 희망하는 분들이나

대학교 재학생부터 지원가능하니, 미국 애리조나주 의류회사에서

근무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많은 지원 바랍니다.

 

[미국인턴/해외인턴쉽 모집공고]

■ 근무지역 : 맨하탄

■ 모집인원 : 3

■ 근무부서 : 재무회계, 인사 및 일반 사무지원, 디자인

■ 세부업무 :

  1. 재무회계

    1. Daily sales report Audit & record, Conducting daily banking activities and reconciliation

    2. Handle Account Receivable: Create invoices to customers and sister companies

    3. Handle Account Payable: Vendor payment process

    4. Payroll and reimbursement of expenses for employees

    5. Create and analyze monthly financial statement (Income Statement, Balance Sheet, Cash flow etc.)

    6. Prepare yearly Income Tax Return & record or adjust company book after tax return

  2. 인사 및 일반 사무 지원

    1. Overseeing hiring process, which includes coordinating job posts, reviewing resumes, and performing reference

    2. Ensuring new hire paperwork is completed and processed

    3. Prepare or updating employment records related to hiring, transferring, promoting, and terminating

    4. Processing transfers, promotions and terminations

    5. Updating company databases by inputting new and existing employees contact information and employment details

    6. Explaining human resources policies, procedures, laws, and standards to new and existing employees

    7. Perform other duties as assigned by supervisor

 

  1. 디자인

    1. Work closely with Design team supervisor to produce digital ads, website banners, product photos and the materials for templated emails and social media postings

    2. Photo editing and retouching

    3. Support the Marketing Team in creating Marketing project materials

 

■ 예상출국 : ASAP

■ 근무시간 : 830분 – 530

■ 점심시간 : 1시간 3회 점심제공

■ 근무기간 : 12 - 18개월

■ 급여 : $15/시급

■ 출퇴근 교통편 : 한인타운에서 버스, 지하철, 기차로 출퇴근 가능

■ 지원자격 : 관련 전공 재학생 및 졸업생으로 영어회화가능자

디자인부: Majors in Graphic Design or related visual art field,

Proficiency in Adobe CC Suite(Photoshop, illustrator, and

ightroom)

■ 우대사항 : (디자인부: Experience in photo shoot with DSLR and photo

 etouching is plus)

 

■ 제출서류 : 영문이력서 워드파일(사진첨부), 포트폴리오

■ 혜택 :

1.   중식 주 3일 제공

2.   유급병가 1년에 40시간 (병가를 사용하지 않은 시간은 입사일로부터 1년이 지난뒤에 남은 시간을 산정하여 지급하여 드립니다.)

3.   생일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증정

4.   추수감사절 H Mart 상품권 증정

5.   미국 문화 체험 활동비 지원 (1 $600.00 : $50.00Reimbursement 형식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6.   인턴 기간 종료 후 평가에 따른 보너스 지급

7.   인턴 기간 종료 후 여행 경비 지원 (6개월 이상 근무자 $300.00, 1년 이상 근무자 $1,000.00 지급)

 

 

[미국인턴/해외인턴쉽 지원절차]

1. 진로 및 경력체크 : 영문이력서 워드파일 제출 후 프로그램 상담 및 영어인터뷰

2. 정식지원 및 지원비용 납부 : 참가지원 결정, 기본 지원서류 안내 및 제출

3. 채용확정: 고용주 서류심사 및 인터뷰 합격 후 수속대행비용 납부

4.DS7002 발급 : 고용주와 지원자 간의 DS-7002(인턴계획서) 발급

5.DS2019 발급신청 : 신청서류 준비 및 제출

6.DS2019 서류심사 : 지원자 및 기업 서류심사

7.DS2019 발급 : DS2019 수령 후 대사관인터뷰 서류준비 및 제출

8. 대사관 인터뷰 : 대사관 인터뷰 합격 후 항공권 예약 및 오리엔테이션

9. 비자 발급 : 비자 서류 수령 후 출국

 

[미국인턴/해외인턴쉽 지원문의]

로망스코리아 : (전화) 02-3667-4370 (휴대폰) 010-2222-7156

이메일 : resume@romancekorea.co.kr

카카오톡 : romancekorea

트위터http://twitter.com/romancekr

홈페이지http://romancekorea.co.kr

네이버http://cafe.naver.com/romancekorea

노동부등록 : 서울서부 유 제2021-03


23588a0f52a288646294d5ffe70ed0d9_1619577668_33.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